암호화폐 손실로 세금을 줄이는 방법
페이지 정보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3-09-23 23:42 조회86회 댓글0건관련링크
본문
암호화폐 손실로 세금을 줄이는 방법
암호화폐 손실은 연간 $3,000의 소득과 무제한의 자본 이득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.
추가 손실은 이월되어 향후 과세 연도에 이익과 소득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.
암호화폐 손실을 청구하려면 암호화폐를 처분하여 손실을 인식해야 합니다.
올해 암호화폐로 돈을 잃었나요?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. 세금 고지서에서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.
이 가이드에서는 암호화폐 자본 손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분석합니다. 세금 신고서에 손실액을 계산하고 보고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를 안내해 드립니다.
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폐는 IRS에 의해 자산으로 취급되며 자본 이득 및 손실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.
이는 귀하가 암호화폐를 거래, 판매 또는 처분한 후 손실을 실현할 경우 귀하의 손실이 자본 이득과 최대 $3,000의 개인 소득을 상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특정 연도에 $3,000를 초과하는 순 손실은 향후 과세 연도로 이월될 수 있습니다.
암호화폐 손실이 자본 이득을 상쇄하는 방법
자본 손실은 해당 연도의 자본 이득을 무제한으로 상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암호화폐 손실의 세금 혜택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예를 살펴보겠습니다.
자본 손실은 어떻게 계산하나요?
다음 공식을 사용하여 암호화폐 처분으로 인한 자본 손실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.
자본 이득/자본 손실 = 수익금 - 비용 기준
이 경우 비용 기준 은 암호화폐를 획득하기 위해 원래 지불한 금액입니다. 한편, 귀하의 수익금은 귀하가 암호화폐를 처분하여 받은 금액입니다.
암호화폐 손실을 청구하면 얼마나 절약할 수 있나요?
자본 이득이나 소득을 상쇄하든 암호화폐 손실은 큰 세금 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.
자본 이득: 앞서 언급했듯이 암호화폐 손실은 무제한의 자본 이득을 상쇄할 수 있습니다. 이득에 대해 지불하는 세율 은 단기(10~37% 과세)인지 장기(0~20% 과세)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. 자본 이득이 크다면 잠재적으로 큰 세금 부담을 피할 수 있습니다.
소득: 과세 계층에 따라 일반 소득에 10~37%의 세금이 부과됩니다. 해당 연도 소득 $3,000를 전액 공제하면 가장 낮은 계층의 경우 $300부터 가장 높은 계층의 경우 $1,110까지 세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.
자본 손실이 단기 또는 장기 자본 이득을 상쇄합니까?
미국에서는 암호화폐가 12개월의 보유 기간 이후 판매될 때 더 낮은 세율로 과세됩니다.
12개월 이상 보유 후 암호화폐를 폐기할 경우 장기 양도소득세(소득 수준에 따라 0~20%)를 납부하게 됩니다. 보유 기간이 12개월 미만인 암호화폐를 폐기하는 경우 일반 소득세(소득 수준에 따라 10~37%)를 납부하게 됩니다.
단기 자본 손실이 먼저 단기 자본 이득을 상쇄하고, 장기 자본 손실이 먼저 장기 자본 이득을 상쇄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순 자본 손실이 남아 있는 경우 이를 다른 유형의 자본 이득을 상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암호화폐를 손해 보고 팔았다가 다시 살 수 있나요?
자본 손실 신고의 이점 때문에 일부 투자자는 세금 책임을 줄이기 위해 의도적으로 손실을 감수하고 암호화폐를 판매하는 것을 선택합니다
암호화폐는 매우 변동성이 크기 때문에 1년 안에 손실을 회수할 수 있는 기회가 여러 번 있을 것입니다.
세금 감면 수확은 주식 세계에서 잘 알려진 전략입니다. 그러나 암호화폐는 세금 손실 추징과 관련하여 다른 자산 클래스에 비해 한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. 즉, 워시세일 규칙이 없다는 것입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